본문 바로가기

눈호강

카디비, 그녀와 관련된 10가지 썰 CardiB 몸매, 재산, 범죄 등

 

 

내가 젤 좋아하는 카디비 사진으로 시작

 

미국 유명 래퍼인 카디비, 여성래퍼 최초로 네번이나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뛰어난건 이미 검증이 되었고, 화려한 외모와 유명세에 걸맞는 구설수도 잔뜩 거느리고 있는데요, 아무리 유명하다고 해도 말이 너무나 많은 그녀입니다.

 

오늘은 대체 이렇게 유명한 카디비는, 어떤 사람인지 10가지 재미있는 썰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리퍼 출신 래퍼

 

 

 

카디비는 굉장히 가난한 삶을 살았어요. 독립을 위해 마트에서 캐셔로도 일을 했지만, 19살때부터 스트리퍼로 일을 시작했는데요. 미국 유명 갱단인 블러드 멤버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어요. 평소 토크쇼나 인터뷰 등에서 스트리퍼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많이 보여주었고, 스트리퍼 일 덕에 20살에 2만달러를 벌었고, 아파트도 샀고 성형수술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2. 그녀의 프로필

 

 

40대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카디비는 놀랍게도 1992년생입니다. 한국나이로는 29살, 미국나이로 27살인데요. 평소 화려한 패션을 즐기는 그녀이지만 화장을 연하게 하고 트랜디하게 꾸며놓으면 20대 초반의 나이로도 보인답니다.

 

 

 

3. 카디비 쌩얼

 

 

 

워낙 노티나는 패션과 노안 외모를 갖고있는 덕에, 그녀의 어려보이는 쌩얼은 꽤나 이슈가 되었습니다. 베이스까지 한, 쌩얼이라고 할 수 없는 모습이지만 카디비 쌩얼이라는 이름으로 여러 커뮤니티와 sns에서 떠돌고 있어요.

 

 

 

4. 데뷔

 

 

2015년 러브&힙합 뉴욕 시즌6에 출연하며 데뷔, 2017년 초반까지는 인디에서 활동을 했지만 6월, 공식적인 메인스트림 데뷔, 싱글 Bodak Yellow를 발매하며 빌보드 핫100 3주연속 1위를 기록, 20여년만에 여성 래퍼가 빌보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게 됩니다. 이 당시 미국 래퍼 탑이였던 니키미나즈와 함께 자주 거론이 되며,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어요.

 

 

5. 니키미나즈 vs 카디비

 

 

 

여론에서도 곧잘 카디비와 니키미나즈를 라이벌구도를 형성시키며 싸움을 부추겼고, 실제로 그녀들은 싸움을 벌이기도 했는데, sns에서도 살벌하게 싸웠지만,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것은 역시 2018년 하퍼스 바자 파티 중 카디가 니키에게 구두를 던지며 달려든 사건이었죠. 물론 경호원들이 상당수 있었기 때문에 심각한 싸움이 벌어지진 않았지만, 욕을 해대며 탑스타들이 서로 달려드는 모습은 크게 논란이 되었어요.

이 때 카디는 경호원들에게 끌려가며 머리에 큰 혹이 생겨 한동안 웃음거리가 되기도 했습니다ㅠ

 

 

6. 오프셋과의 이혼, 카디비 재산

 

 

미국 유명 랩퍼 그룹인 미고스의 멤버 오프셋과 2017년 결혼을 했어요. 그러나 곧바로 미고스의 불륜으로 임신 중 이혼을 했지만, 카디비의 공연 도중 무대에 난입하여 깜짝 프로포즈를 하는 등 서로 화해와 결별을 반복했지만, 최근 2020년 9월 15일, 오프셋과의 이혼을 발표하며 불륜이 아닌 관계유지가 지쳐서라는 이유로 이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카디비와 오프셋이 함께 살던 집의 매매가는 2017년기준 약 990달러로 한화로는 116억에 달한다고 하는데, 3년이 지난 지금은 아마도 더 오르지 않았을까 싶네요. 연소득은 2800달러 정도라고 하는데, 집 매매가에 놀랄 수준이 아니었네요^^

 

7. 카디비 딸 

 

 

카디비와 오프셋 사이에서 태어난 딸 컬처 키아리 세퍼스. 굉장히 애지중지하며 키우고 있지만, 오프셋에게는 넷째 딸이라고 하네요.

 

 

8. 그녀의 인성

 

 

 

카디비 인성 문제도 종종 논란이 되곤 하지만, 워낙 큰 사건사고가 많아서 인지 인성으로는 큰 이슈가 되진 않네요. 과거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폭언을 하기도 했으며, 여자 보디가드에게도 폭력과 욕설, 인종차별적 발언을 내뱉곤 했다고 합니다. 본인의 명성과 지위를 이용해 폭언과 폭력 이후, 일방적으로 해고까지 당했다고 하는데.. 과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갑질을 한 것인지, 아니면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억울한 누명을 쓴 것인지 진실은 그들만 알겠죠.

 

9. 그녀의 범죄 경력

 

 

 

스트리퍼 출신, 갱단 출신 등 수식어가 붙는 그녀는 법원 출두 경력이 있을 정도로 사건사고가 많은데요. 그 중 폭행과 청부 폭행 등으로 법원에 출두한 이력이 있으며, 스트리퍼 시절에는 남자에게 약물을 먹이고 금품을 갈취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10. 블랙핑크와의 콜라보

 

 

 

 

최근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를 진행했었는데, 정신적으로 너무나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바로... 랩 가사가 너무나참했기 때문..ㅋㅋㅋㅋ 욕이 전혀 없고, 건전한 내용으로 랩을 하자니,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우스갯소리로 트윗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