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호강

카일리제너 입술 변천사 함께봐요

 

모든 이미지 출처는 @kyliejenner

 

 

 

 

미국 최연소 억만장자이자, 유명한것으로 유명한 킴카다시안의 이복자매, 카일리제너는 특별한 입술 덕분에 유명해졌고, 돈까지 많이 벌 수 있었어요.

카일리제너는 유독 얇은 입술 때문에 컴플렉스를 갖고,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메이크업 공부도 하고 열심히 노력을 해왔는데, 결국은 입술 필러와, 오버립 메이크업을 통해 이미지변신에 성공을 했어요.

 

 

 

예쁜 얼굴이긴 하나, 단순히 예쁜것만으로 할리우드에서 유명해지긴 아주 힘들죠.

 

 

97년생의 어린 나이로 인지도와 부와 명예를 모두 얻은 그녀, 과연 입술이 뭐가 어떻길래 하는 일마다 대박이 날 수 있었을까요? 

 

카일리제너의 입술 변천사, 나이를 먹을 수록 달라지는 그녀의 모습입니다.

 

 

10살때의 카일리제너의 모습이에요. 지금 넷플릭스에서 카다시안가의 일상을 담은 예능, 카다시안가족 따라잡기에서 볼 수 있는 그 때의 모습입니다. 작고 깡마른, 평범한 10대의 소녀 모습이에요.

 

화장을 시작하면서 11살 무렵의 모습인데요 갑자기 성숙해지긴 했지만 얼굴은 아직 많이 앳되보이죠. 참고로 미국 나이와 한국 나이는 1-2살 가량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점 참고하시면서 봐주세요.

 

 

13살, 여전히 진한 메이크업을 유지중이에요. 한 두 살 나이를 먹어가니 얇은 입술이 왠지 더 도드라져보이는 느낌입니다.

 

 

 

15살, 그저 과했던 스모키메이크업에서 점점 본인에게 맞는 메이크업으로 변화하며 이미지도 조금 바뀐 모습입니다. 그러나 얇은 입술은 여전하네요.

 

16살의 카일리제너. 아마 이 무렵 입술필러를 처음 접한 듯 싶은데요.  입술필러와 메이크업만 바뀌었을 뿐인데 전혀 다른사람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이미지가 변했어요. 

 

 

17살은 이제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카일리제너의 모습과 같습니다. 항간에서는 아랫턱을 살짝 깎은 것 아니냐는 말도 있고요. 워낙 성형을 부정하는 카다시안가 사람들이라 그런지 확실한 바는 알 수 없습니다. 확실히 입술필러 이후, 본인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화장법을 찾아가기도 했고 스타일도 트랜드에 찰떡같이 맞는 모습에 10대, 20대 분들이 열광하지 않았나 싶어요.

 

 

지금은 킴카다시안의 인기를 넘어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그녀. 입술필러와 화장법으로 인생이 달라진 그녀의 모습이 정말 대단하고 멋집니다 :) 입술만큼이나 바뀐게, 엉덩이와 체형인데요. 엉덩이도 지방이식 or 필러를 맞았다는 말이 떠돌고 있어 말이 많은데요. 다음에는 그녀의 몸매 변천사를 들고와볼게요!